2018년 통합사례관리사 대체인력 채용 공고
2018년 부천시 통합사례관리사 대체인력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고자 하오니 많은 응시 바랍니다.
1. 채용인원 : 1명 (대체인력)
2. 채용기간 : 2018. 3. 5. ~ 2018. 9. 4.(6개월)
3. 근무부서 : 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 · 일반동 맞춤형복지팀
4. 담당업무 : 통합사례관리, 취약계층 발굴, 복지상담, 서비스 연계 등
5. 채용기준 : 첨부파일 참조
6. 근무조건 및 보수
- 채용신분 : 공무원이 아닌 민간인으로서 1년 기간제근로자
- 보 수 액 : 2,217,000원(4대보험, 출장여비 포함)
※ 자체지급 기준에 의해 각종 수당 별도로 지급
(정액급식비, 자격수당, 가족수당, 명절휴가비, 자녀학비보조수당 등)
* 급여는 지원자의 참고를 위한 대략적 금액(초과수당 제외)으로 실 지급액과는 차이가 있음
7. 서류접수기간 : 2018. 2. 1. ~ 2. 7.(5일간)
- 접 수 처 : 부천시 복지정책과 사례관리팀(시청 1층)
- 접수방법 : 본인이 직접 방문신청(대리 및 우편접수 불가)
8. 접수 및 기타문의 : 시청 복지정책과 사례관리팀(T. 625-28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