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인생이모작 지원센터

인생이모작 지원센터’의 생생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채용정보

프린트

2020년 심곡초 하반기 코로나19 방역활동 지원인력(추가) 채용공고

송선미 /2020-12-14 / 조회수 : 570

심곡초등학교 공고 제2020-18호

        
2020년 심곡초 하반기 코로나19 방역활동 지원 인력(추가) 채용 공고

1. 채용직종 및 인원 : 코로나19 방역활동 지원 인력 2명
2. 채용방법 : 서류전형 후 면접(서류전형 통과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3. 응시자격
  가. 경기도교육청 교육공무직원 운영규정 제12조에 의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하고 기타법령
        에 의하여 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나. 채용신체검사 결과 이상이 없는 자
  다.「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및「아동복지법」에 의거 범죄경력 사실이 없는 자
  라. 기타 업무수행 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
4. 서류접수 및 전형일정
  가. 접수기간 : 2020.12.9.(수) ~ 2020.12.15.(화) 12:00
  나. 접 수 처 : 심곡초등학교 교육행정실(인편제출만 가능) ※우편·FAX 제출 불가
  다. 면    접 : 서류심사 후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 실시(면접일정 및 장소 개별통보)
  라. 최종합격자 발표 : 2020.12.15.(화) 개별 유선통보(예정)
5. 제출서류
  가. 응시원서(사진첨부) 1부
  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부
  다. 주민등록등본 1부(최종합격자에 한함)
  라. 각종 자격증 및 경력증명서 각 1부(해당자에 한함)
  마. 채용신체검사서 1부(최종합격자에 한함)
  바.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최종합격자에 한함)
  사. 그밖에 필요하다고 요구되는 서류(최종합격자에 한함)
6. 근무조건 및 담당업무
  가. 근무기간 : 2020.12.21.~2021.1.29.(계약체결일로부터 6주)
    ※ 본 사업은 코로나19로 인한 한시적 지원 사업으로 기간 연장 없음
  나. 근무시간 : 등교수업 실시 중, 주당 14시간(총6주)
    ※요일별 근무시간표(예정)-주당 14시간 근무,월 60시간 미만근무(월별 상황에
      따라 근무시간이 조정될 수 있음)
      1)월,화,목,금: 12시~3시(1일 3시간)-예정(요일별 근무시간 변경가능)
      2)수요일: 12시~2시(1일 2시간)-예정(요일별 근무시간 변경가능)
  다. 근무장소 : 시간대별 역할에 따라 학교장이 정하는 장소
    ※ 예) 교문(등교 시), 복도, 일시적 관찰실 등
  라. 근무(활동)내용 : 방역지원과 관련하여 학교장이 정하는 역할
      1) 방역활동 : 학생 등(하)교 시 발열체크, 방역용품 관리, 보건실 도우미, 일상소독(계단손잡
                    이, 문손잡이 등), 코로나19감염 예방 업무 등
        - 등(하)교 : 발열확인, 일상소독, 의심환자 및 유증상자 조치 등
        - 일시적 관찰실 : 유증상자 발생 시 학생 격리, 보건소 연락, 학부모 연락 등
      2) 방역 관련 생활지도 : 학생들의 학교생활 규칙 준수 및 기본생활 습관 지도, 학생 간
        일정거리 유지 등
        - 복도 : 쉬는 시간 학생 일정 거리 유지, 마스크 착용, 안전관리 등
        - 이동 : 급식실 등 장소로 이동 시 안전관리 등
7. 급여사항
  가. 1인당 인건비 : 865,200원(6주) `시급 10,300원 기준,14시간(주당),6주기준`
  나. 본 근로계약은 초단시간 근로 계약(주15시간 미만 계약)으로 주휴수당, 연차휴가
      (유급휴일), 퇴직금이 미적용.
`근거: 근로기준법 제18조제3항, 근로자퇴직급여보장법 제4조제1항, 고용보험법 시행령 제3조제1항,
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보호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조제3항제6호`
8. 기타사항
  가. 본 채용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나.「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에 의거 채용자 확정 이후 채용지원자(최종합격자
      제외)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본인임을 확인한 후 반환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반환하며 심사 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 제출된 서류 및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취소 또는 계약이 해지됩니다.
  라. 접수된 서류상의 허위기재, 기재착오 또는 누락, 공고된 사항의 불이행, 연락불가 등으로 인
      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마. 최종합격자는 본교에서 지정한 임용서류를 기일 내에 제출하여야 하며, 채용신체검사,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기타사항으로 인한 결격사유가 발생할 때에는 불합격 처
      리됩니다.
  바. 응시인원이 모집인원과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 본 채용은 한시적 근로자 채용으로서 무기계약직 전환 제외 직종에 해당됩니다.
  아.기타 자세한 사항은 심곡초등학교 교육행정실(☎070-7099-980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