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사초등학교 공고 제2023-2호
소사초등학교 학생보호인력(학교안전지킴이)
자원봉사자 모집 공고
안전한 교육환경을 조성하고 학교폭력 예방 및 안전한 학교 조성을 위하여 봉사하실 소사초등학교 학생보호인력(학교안전지킴이) 자원봉사자를 다음과 같이 모시고자 하오니 뜻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위촉부문 및 인원
가. 위촉부문 : 자원봉사자 학생보호인력(학교안전지킴이)
나. 위촉인원 : 2명
2. 자격
가. 학교 교육활동에 적극적 봉사 및 자발적 참여 의사가 있는 자(나이 제한 없음)
나. 학교폭력 예방 및 대책에 관한 법률 제20조의5 제②항에 해당되지 않는 자
3. 활동기간 : 2023년 03월 ~ 2024년 02월
4. 활동시간 : 8:20 ~ 11:00(2시간 40분) 1명 / 12:00 ~ 14:40(2시간 40분) 1명
(1일 3시간 미만, 주당 15시간 미만으로 시간은 변동될 수 있음)
5. 주요활동내용
- 학교 내 외부인 출입관리 및 통제
- 학생 등․하교 및 교문지도
- 그 밖에 학교장과 상호 협의한 활동 등
6. 신청 및 접수
가. 신청서 접수 : 2022년 1월 11일(수) ~ 2022년 1월 17일(화) 15시
나. 접수장소 : 소사초등학교 1층 교무실
다. 접수방법 : 방문접수 및 이메일접수(rudalswl@korea.kr)
라. 제출서류 : 1)신청서 및 자기소개서 1부[붙임1,2]
2)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붙임3]
마. 최종 선발시 제출서류: 3)성범죄 아동학대관련범죄조회동의서 및 행정정보공동이용동의서1부[붙임4]
4)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확인서 1부[붙임5]
바. 면접일시 및 장소 : 면접 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1) 서류전형: 2023년 1월 17일 15시 이후
2) 면접전형: 2023년 1월 25일, 시간은 개별 통보
6. 제공사항
가. 봉사활동비 : 실비변상(교통비, 식비) 가능
나. 기타 : 교육활동참여자로 활동 시 발생하는 안전사고에 대하여는「학교안전사고 예방 및 보상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라 보상 가능
7.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본교의 사정에 따라 추후 변동 사항이 있을 수 있음
다.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8. 문의처 : 소사초등학교 (☎ 070-7099-0504)
2023. 1. 10.
소 사 초 등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