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인생이모작 지원센터

인생이모작 지원센터’의 생생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채용정보

프린트

옥길산들초] 2학기 코로나19 대응 학교 방역활동지원인력 채용 공고

성은미 /2022-08-04 / 조회수 : 565

옥길산들초등학교 공고 제 2022 – 52 호
                          코로나19 방역활동 지원인력 채용 공고

  2022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대응 학교 방역활동지원인력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2년 8월 3일
                                                      옥 길 산 들 초 등 학 교 장

━━━━━━━━━━━━━━━━━━━━━━━━━━━━━━━━━━━━━━━━
1. 채용 사항
  가. 채용 권자: 옥길산들초등학교장
  나. 채용 방식: 공개 채용
  다. 채용분야 및 채용 예정인원: 코로나19 대응 학교 방역지원인력 7명
  라. 채용 응시 자격
    1) 경기도교육청 교육공무직원 운영규정 제12조에 의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하고 기타법령에
      의하여 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2) 채용신체검사 결과 이상이 없는 자
    3)「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및「아동복지법」에 의거 범죄경력 사실이 없는 자
    4) 기타 업무수행 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
    5) 경기도교육청 소속 기관에서 근무하지 않는 자(중복채용 금지)
  마. 채용의 우대 사항
    1) 코로나19 대응 학교 방역활동 경험이 있는 자
    2) 의료 및 방역 관련 자격 및 경력이 있는 자
    3) 학교 교육활동(긴급돌봄, 특기적성 등) 관련 경력이 있는 자

2. 서류 접수 및 전형 일정
  가. 접수기간 : 2022. 8. 3.(수) ~ 2022. 8. 10.(수) 16:00
  나. 접수방법 : 인편 제출(2층 교무실) 및 이메일 접수(nhouse@korea.kr)
  다. 전형일정
    1) 1차(서류전형) : 2022. 8. 11.(목) 10:00 (1차 합격자는 면접일정 및 장소 개별통보)
      ※ 서류전형 평가 사항(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채용의 우대사항 등)
    2) 2차(면접전형) : 2022. 8. 12.(금)
      ※ 면접은 1차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하며 면접 시간 엄수(지각 시 감점)
  라. 최종합격자 발표 : 2022. 8. 17.(수) 15:00 예정(유선 및 문자통보)

3. 제출서류
  가.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사진첨부) 1부
  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부
  다. 채용의 우대 사항 관련 증빙 서류 1부.(최종합격자에 한함)
  ※ 채용의 우대 관련 경력사항은 응시원서에 기재하며 최종 합격자는 증빙서류를 반드시 제출해야 함.
  라. 주민등록 초본(최종합격자에 한함)
  마. 각종 자격증 및 경력증명서 각 1부(해당자에 한함)
  바. 채용건강검진대체통보서 또는 채용신체검사서 1부(최종합격자에 한함)
  사.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최종합격자에 한함)
  아. 급여입금 용 본인 명의 통장사본(최종합격자에 한함)
  자. 그밖에 필요하다고 요구되는 서류(최종합격자에 한함)

4. 근무조건 및 담당업무
  가. 근무기간 : 2022년 8월 중 계약일로부터 총 19주, (총 266시간 이내)
    ※ 본 사업은 코로나19로 인한 한시적 지원 사업으로 추가 연장 없음.
  나. 근무시간 : 등교수업 실시 중(등교 및 하교시간 포함) 주당 14시간(월 60시간 미만, 19주)
    ※ 근무시간 예시
        (예시1) : (월,화,목,금) 08:30-11:30(3시간),(수) 08:30-10:30(2시간)
        (예시2) : (월,화,목,금) 11:30-14:30(3시간),(수) 11:30-13:30(2시간)
    ※ 근로 계약 체결 시 요일별 근무시간 개별 안내 예정
  다. 근무장소 : 시간대별 역할에 따라 학교장이 정하는 장소
    ※ 예) 교문(등교 시), 복도, 일시적 관찰실, 급식실 등
  라. 근무(활동)내용 : 방역지원과 관련하여 학교장이 정하는 역할
    1) 학교 전반 방역활동 : 학생 등교 시 발열체크, 일상소독(복도, 특별실, 급식실 등), 방역용품 관리, 일시적 관찰실 지원, 도우미 등 코로나19 감염 예방 등
        - 등교 : 발열 확인, 일상소독, 의심환자 및 유증상자 조치, 학교출입자관리 지원, 공간 환기 등
        - 일시적 관찰실 : 유증상자 발생 시 학생 격리, 보건소 연락, 학부모 연락 등
        - 방역용품관리 : 코로나19 진단자가키트 소분작업 등 학교에서 정한 사항
    2) 방역 관련 생활지도 : 학생들의 학교생활 규칙 준수 및 기본생활 습관 지도, 거리 유지 등
        - 복도 및 화장실 : 쉬는 시간 학생 일정 거리 유지, 마스크 착용, 안전관리 등 방역수칙 준수 지도
        - 이동 : 급식실 등 장소로 이동 시 안전관리 등
        - 기타 학교에서 요구하는 방역활동
    3) 특정 실․장소별 방역 활동
        - (보건실) 보건교사 보조업무 (의료인 업무 제외)
        - (급식실) 식사 전 손 소독, 배식 대기 시 적정간격 유지, 배식 및 식사 중 대화 삼가, 학생 접촉이 빈번한 급식시설․기구소독, 식사장소 환기 등

5. 급여사항
  가. 1인당 인건비 : 시급 10,990원 (1주 14시간, 1인 최대 19주)
    - 주휴수당, 연차휴가(유급휴일), 퇴직금 미적용
    - 4대 보험 중 산재보험, 고용보험은 가입(3개월 이상 근무 시)
  나. 근거: 근로기준법 제18조제3항, 근로자퇴직급여보장법 제4조제1항, 고용보험법 시행령 제3조 제1항, 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보호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조제3항제6호

6. 기타사항
  가. 본 채용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나.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에 의거 채용자 확정 이후 채용지원자(최종합격자 제외)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본인임을 확인한 후 반환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반환하며 심사 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 제출된 서류 및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취소 또는 계약이 해지됩니다.
  라. 접수된 서류상의 허위기재, 기재착오 또는 누락, 공고된 사항의 불이행, 연락불가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마. 최종합격자는 본교에서 지정한 임용서류를 기일 내에 제출하여야 하며, 채용신체검사,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기타사항으로 인한 결격사유가 발생할 때에는 불합격 처리됩니다.
  바. 응시인원이 모집인원과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 본 채용은 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에 의거, 본 사업은 코로나19 감염 확산에 따른 한시적 지원사업이므로 계약기간 만료시 당연퇴직하며 무기계약 전환 대상이 아닙니다.
  아.기타 자세한 사항은 옥길산들초등학교 교무실(☎070-7016-320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