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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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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지초] 코로나19 학교 방역활동 인력 채용 공고

성은미 /2022-08-04 / 조회수 : 592

2022년 상지초 하반기 코로나19 방역활동 인력 채용 공고

1. 채용직종 및 인원 : 코로나19 방역활동 지원 인력 5명(유치원 1명 포함)

2. 채용방법 : 서류전형 후 면접(서류전형 통과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3. 자격요건(채용 제한)

  가. 경기도교육청 교육공무직원 운영 규정 제12조에 의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하고,
      기타법령에 의하여 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나. 채용신체검사 결과 이상이 없는 자
  다.「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제56조에 따른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복지법」제29조의 3
        에 의거 아동학대관련 범죄 전력조회결과 취업이 제한되지 아니한 자
  라. 코로나19 방역 활동 근무자로 취업이 적당하다고 판정된 자.
  마.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 등에서 정한 취업이 제한되지 아니한 자
  마. 경기도교육청 소속으로 근무하지 않는 자(중복채용 금지)

4. 서류접수 및 전형일정

  가. 접수기간 : 2022. 8. 2.(화) ~ 2022. 8. 8.(월) 17:00 도착분에 한함
  나. 접 수 처 : daye51@korea.kr(메일제출 원칙)
  다. 면    접 :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 실시(면접일정 및 장소 개별통보)
  라. 최종합격자 발표 :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예정

5. 제출서류

  가. 지원서 1부
  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부
  다. 채용신체검사서(채용 건강검진 대체 통보서) 1부(최종합격자에 한함)
  라. 성범죄 및 아동학대 전력 조회, 비위면직자 여부 동의서 1부(최종합격자에 한함)
  마. 급여 입금 통장 사본(본인 명의, 최종합격자에 한함)

6. 근무조건 및 담당업무

  가. 근무기간 : 2022. 8. 22. ~ 2023. 1. 4. (19주 총 266시간)
    ※ 본 사업은 코로나19로 인한 한시적 지원 사업으로 기간 연장 없음
  나. 근무시간 : 등교수업 실시 중, 주당 14시간, 월 60시간 미만
    ※ 최종 합격 후 요일별 근무시간표 제공 예정(오전 08:30~11:30, 오후 13:00~16:00 )
  다. 근무장소 : 시간대별 역할에 따라 학교장이 정하는 장소
    ※ 예) 중앙현관(등교 시), 복도, 일시적 관찰실 등
  라. 근무(활동)내용 : 방역지원과 관련하여 학교장이 정하는 역할
      1) 방역활동 : 학생 등(하)교 시 발열체크, 방역용품 관리, 보건실 도우미, 일상소독(계단 손잡이,
        문손잡이, 교실, 특별실, 창틀 난간 등), 코로나19 감염 예방 업무 등
        - 등(하)교 : 발열확인, 일상소독, 의심환자 및 유증상자 조치 등
        - 일시적 관찰실 : 유증상자 발생 시 학생 이동, 격리, 관찰, 학부모 인계 등
      2) 방역 관련 생활지도 : 학생들의 학교생활 규칙 준수 및 기본생활 습관 지도, 학생 간
        일정 거리 유지 등
        - 복도 : 쉬는 시간 학생 일정 거리 유지, 마스크 착용, 안전관리 등
      ※ 본교의 여건에 따라 탄력적으로 역할을 부여할 수 있음.

7. 급여사항

  가. 보수내역: 시간당 10,990원 기준`1주 14시간, 1인 19주(266시간 기준)`
                (1명 10,990원*14시간*19주=2,923,340원)
  나. 본 근로계약은 초단시간 근로 계약(주15시간 미만 계약)으로 주휴수당, 연차휴가
      (유급휴일), 퇴직금이 미적용되며, 4대 보험 중 고용보험, 산재보험 적용 가능함.
    `근거: 근로기준법 제18조제3항, 근로자퇴직급여보장법 제4조제1항, 고용보험법 시행령 제3조 제1항,
          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보호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조 제3항 제6호`

8. 기타사항

  가. 본 채용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나.「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에 의거 채용자 확정 이후 채용지원자(최종합격자 제외)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본인임을 확인한 후 반환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반환하며 심사
        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 제출된 서류 및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취소 또는 계약이 해지됩니다.
  라. 접수된 서류상의 허위 기재, 기재 착오 또는 누락, 공고된 사항의 불이행, 연락
      불가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마. 최종합격자는 본교에서 지정한 임용서류를 기일 내에 제출하여야 하며, 채용신체검사, 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관련 범죄 전력 조회, 기타사항으로 인한 결격사유가 발생할 때에는 불합격 처리됩니다.
  바. 응시인원이 모집인원과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 본 채용은 한시적 근로자 채용으로서 무기계약직 전환 제외 직종에 해당됩니다.
  아. 채용 후에도 근무상황 태도가 불성실할 경우 계약 해지 할 수 있습니다.
  자.기타 자세한 사항은 상지초등학교 보건실(☎ 070-7096-712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2. 8. 2.

상 지 초 등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