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길산들초등학교 지방공무원(시설관리직) 대체인력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채용 분야 및 인원
직 종 | 인원 | 근무형태 | 임금 | 근무기간 |
지방공무원 (시설관리) 대체직 | 1명 | 상시근무 | 『2023년 경기도교육청 교육공무직원 임금 지급기준』에 따름 ※ 관련 법규 및 지침에 의거 변경될 수 있음 | 채용일로부터 ~ 2023. 10. 2 (약 74일간) |
※ 단, 지방공무원 시설관리직 결원에 따른 대체근로자로, 계약기간 종료 이전에 해당 직의 대체 발생 사유(인사발령 또는 정원조정 등)가 소멸될 경우 당해 계약을 해지되거나 변경될 수 있음
※ 단기 대체직으로 무기계약 전환 및 교육공무직원 등 채용 시 고용승계 대상에 해당되지 않음
2. 근로조건
근로시간 | 근무장소 | 담 당 업 무 | 비 고 |
월~금 8:30 ~ 17:30 (휴게시간은 근로기준법 제54조에 따라 부여) | 옥길산들초등학교 | • 학교시설물 관리에 관한 각종 제반 업무 • 사업부서 및 운영부서의 장이 분장하는 업무 | • 4대보험 가입 (단, 본인무담금은 급여에서 공제) |
3. 서류 접수 및 전형 일정
구분 | 공고일 | 기간 | 합격자 발표 | 비고 |
서류전형 (제1차) | 2023. 7. 12.(수) | 2023. 7. 12.(수) 15:00 ~2023. 7. 19.(수) 16:00 | 2023. 7. 19.(수) 예정 | 서류전형 및 면접전형은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지 |
면접 (제2차) | | 2023. 7. 20.(목) ※ 학교일정에 따라 변경 가능 | 면접전형 후 3일 내 |
※ 상기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4. 응시원서 접수
가. 접수기간 : 2023. 7. 12.(수) 14:00 ~ 2023. 7. 19.(화) 15:00
나. 접수시간 : 접수기간 내 평일 8:30~16:30
다. 접 수 처 : 옥길산들초등학교 1층 교육행정실
라. 접수방법 : 방문접수 또는 이메일접수(oksandle@korea.kr)
※ 이메일 제출 시 관련 서류 모두 스캔하여 첨부하며 반드시 행정실에 수신여부 확인 요망
5. 제출서류
가. 응시원서 1부 : 붙임 양식으로 작성 【붙임 1】
- 사진 1매 : 응시원서 제출 전 6개월 이내에 촬영된 동일원판의 탈모 상반신 반명함판 사진(3.5㎝ ×4.5㎝)을 응시원서 해당란에 부착
나. 개인정보 수집․이용․제3자 제공 동의서 1부 【붙임 2】
다. 각종 자격증 및 경력증명서 1부 (해당자에 한함)
라. 주민등록등본 1부 (최종합격자 해당, 최근 3개월 이내)
마. 채용신체검사서 1부 (최종합격자 해당)
바. 성범죄경력조회 및 아동학대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1부
(최종합격자 해당) 【붙임 3】
사. 비위면직자 등 취업제한 관련 체크리스트(확인서) 1부
(최종합격자 해당) 【붙임 4】
아. 결격사유 확인서 1부 (최종합격자 해당) 【붙임 5】
자. 그 밖에 필요하다고 요구되는 서류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공고문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